[자료제공 = 업앤컴퍼니] 원스토어(대표 이재환)가 5월 우수베타게임에 엠피게임즈의 ‘루벤의 대모험’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루벤의 대모험은 플레이어가 주인공 루벤이 되어 게임 속 세상을 여행하며 쾌속 성장하는 묘미와 모험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뉴트로 감성 방치형 RPG 게임이다. 귀여운 정령과 동료들을 만나 광활하게 펼쳐진 500개의 방대한 필드를 여행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엠피게임즈는 특유의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을 선보이고 있다. 앞서 개발한 ‘가디언 스피릿 TD’ 역시 귀여운 그림체와 친숙한 게임 스타일을 특징으로 상업성과 대중성 모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전성식 엠피게임즈 대표이사는 “과거 2D RPG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면서도 요즘 트렌드에 맞는 게임을 개발하는데 공을 들였다”며, “원스토어 베타 유저분들의 소중한 피드백을 반영해 더욱 완성도 있고 재밌는 게임으로 정식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원스토어는 ‘우수 모바일 베타 테스트’ 지원사업을 통해 개발사들의 수준 높은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모바일게임 생태계 구축에 힘을 보태고 있다. 우수베타게임에 선정될 경우, 네이버 클라우드 또는 SK C&C의 클라우드 Z에 적용하기 위해 발생하는 테스트 인프라 비용과 함께 게임 출시 당월과 익월까지 발생하는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을 모두 무상 지원받게 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원스토어 개발자 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https://www.gamechosun.co.kr/webzine/article/view.php?no=1859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