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센터 입주 인디기업 엠피게임즈‘가디언 스피릿 TD’구글 피처드 선정
충북 게임기업과 인디게임사들에게 올해도 아낌없는 지원 약속
이제는 충북의 인디게임기업마저 ‘구글 피처드’를 접수했다.
현재 입주해있는 6개의 인디게임사 중 처음으로 ‘구글 피처드’에 입성한 ‘엠피게임즈’의 개발 게임은 ‘가디언 스피릿 TD’로, 멋진 영웅들과 함께 몬스터들에게 맞서 전략적인 전투를 펼치는 영웅 타워 디펜스 게임이다.
총 200개 이상의 모험 스테이지와 4개의 던전(몬스터들이 대거 포진해있는 소굴) 모드, 점수 경쟁을 펼치는 전장 모드 등을 제공하며 인간, 엘프, 수인 등 개성적인 성격과 이야기를 가진 캐릭터들을 영웅, 수호자 등으로 성장시키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전장 모드에서는 세계 유저들과 점수 경쟁을 펼칠 수 있다는 매력 덕분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평점 5점 만점에 4.3점 이상을 유지할 정도로 높은 호응을 기록 중이다.
‘엠피게임즈’의 ‘가디언 스피릿 TD’ 구글 피처드 게시 기간은 4월 1일까지로 세계 6개국(한국, 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 싱가포르)유저들에게 동시 노출되며 인디게임 기업으로서는 글로벌 시장으로 나아갈 수 있는 첫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청주시와 게임센터는 “이번 ‘구글 피처드’ 선정은 충북 인디게임산업의 성장 가능성을 확인시켜 준 계기”라며 “올해 역시 지역의 게임기업과 인디게임사들에게 전략적이고 적극적인 지원사격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구글 피처드’란 글로벌 콘텐츠 마켓 구글 플레이스토어 최상단에 금주의 신규 추천게임으로 선정됐음을 의미하는 것으로 사용자들의 평가와 게임의 완성도, 기술력, 재미 등의 엄격한 검증을 바탕으로 선정된다.
선정과 동시에 일주일 간 세계 각국 유저들에게 동시 노출된다는 점에서 게임 개발사에게는 양보할 수 없는 없는 글로벌 홍보의 무대다.
출처 : 금강일보(http://www.gg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