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타 기간 중 22일(금)에는 ‘2023 충북게임 아카데미-청소년부 유니티 과정’을 수료한 음성고등학교 학생 14명이 현장견학을 오기도 했다.
게임센터의 입주기업인 엠피게임즈(대표 전성식), 시그니처게임즈(대표 정원영) 2개사 대표의 진로 특강에 이어 게임센터 현장 방문과 게임 페스타 관람 등으로 진행된 이날 견학에서 전성식 엠피게임즈 대표와 정원영 시그니처게임즈 대표는 게임 개발 현장에서의 고충과 보람, 노하우를 공유하면서 미래 게임 전문 인력들의 꿈을 응원했다.
또한 게임 페스타에서 다양한 게임의 시연을 지켜보고 직접 체험해본 학생들은 저마다 새로운 게임 개발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면서 내내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었다.
학생들은 “오늘 견학에서 기업들의 생생한 이야기와 노하우를 접하고 나니 그동안 고민했던 진로에 대한 실마리를 찾은 것 같다”며 “이곳 게임센터 입주기업들이 찾는 인재, 또는 직접 입주할 수 있는 게임 스타트업이 되도록 더 열심히 공부하고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cbgame.org)와 인스타그램(@cbgamecen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http://www.bzero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626886